글라스락, 본사 직영 공식몰서 환경 캠페인 실시

입력 2021-04-05 09:1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SGC솔루션)

SGC솔루션이 본사 직영 공식몰에서 내달 2일까지 ‘만원의 행복, 만원의 기부’ 환경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만원의 행복, 만원의 기부’는 플라스틱ㆍ일회용품 대신 재활용과 오랫동안 재사용이 가능한 유리 소재 사용을 권장하고, 환경 단체의 환경보호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캠페인이다.

소비자들은 글라스락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고 제품 구매만으로도 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소비자 참여형 기부 활동이다.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진행하는 대표적인 퍼네이션(Funation) 기획전이다. 올해로 3년째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회원가입 후, 만원의 행복 상품으로 지정된 글라스락 이벤트 제품 3가지를 골라 만 원에 구매하면 된다. 5월 2일까지 진행되며, 캠페인 종료 후 소비자가 구매한 제품들이 구매한 동일수량만큼 환경 운동단체 ‘여성환경연대’에 그대로 기부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부되는 글라스락 제품들은 규사, 소다회 등 자연 원료로 만들어져 재활용이 가능한 필환경 소재다. SGC솔루션 글라스락만의 열은 물론 충격에도 강한 내열 강화유리 특허 소재로 이뤄져 잘 깨지지 않으며,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 등 다양한 주방가전에 활용할 수 있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환경 보호와 기부, 실천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증가하고 있어 ‘만원의 행복, 만원의 기부’ 캠페인 호응도도 매년 높아지고 있다”라며 “글라스락은 필 환경 유리밀폐 용기 브랜드로서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환경 캠페인을 통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