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가전 브랜드 하우스쿡이 ‘힘내라 대한민국 의료진!’ 모토로 의료기관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의료기관 및 관련 숙소, 의료 기관 종사자 등이 대상이다. 기간은 5월 31일까지며 총 100대를 할인 가격으로 지원한다. 프로모션 참여를 희망하는 의료기관 및 종사자는 블로그를 통해 확인, 지원하면 된다.
K-방역은 선진국을 비롯해 외국에서 최고의 성공 모델로 꼽히고 있다. 국민들의 참여로 성과를 거두고 있지만 중심에는 대한민국 의료기관과 의료진들이 있다. 대한민국 의료기관과 종사자들은 피땀 어린 희생과 최고의 노력을 투입 중이다. 이에 하우스쿡은 의료기관과 관련 종사자들을 응원하고 자그마한 도움이 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하우스쿡 조리정수기는 인덕션과 정수기를 결합된 멀티 주방가전이다. 흔히 ‘라면조리기’, ‘즉석라면조리기’로 많이 알려져 있지만, 국내선 하우스쿡 조리정수기만이 정수기, 인덕션 멀티로 사용할 수 있다. 평소엔 정수기로, 요리할 땐 인덕션 전기레인지로 사용한다. 간편 조작과 편리성, ‘정수기+인덕션’ 기능으로 편리성이 높다. 또, 정수된 물이 87℃ 온도로 끓여져 있어 뜨거운 음식을 빠르게 조리 할 수 있다. 현재 국내 50여곳의 의료기관과 공용 숙소에 설치 돼 의료진들에게 편리한 식사를 책임지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은 의료기관과 의료진이 대상이다. 5월 31일까지 신청 의료기관과의료진에게는 30% 할인해 지원 할 예정. 프로모션 참여 희망 의료기관과 의료진들은 하우스쿡 공식 블로그를 확인하고 신청하면 된다. 주방가전 브랜드 하우스쿡의 법인 범일산업㈜ 신영석 대표는 “코로나19로 의료 현장 최일선에서 고생을 다하는 의료진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 며, “중소기업의 작은 프로모션이지만 작게나마 응원을 하기 위해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