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 )
이달의 반미는 기존 반미 샌드위치 5종과는 별도로 ‘반미 샌드위치를 새롭게 즐기다’ 라는 콘셉트로 트렌드 및 고객 취향을 반영해 시즌메뉴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첫 제품은 ‘아라비아따 반미’다. 지난 2월부터 내부 임직원 및 고객 테스트를 거쳐 최종 선정된 제품으로 파스타를 바게트 속에 넣어 빠네를 연상시키며 토마토의 상큼함과 할라피뇨가 더해져 깔끔하면서도 매콤하게 즐길 수 있는 이색 샌드위치이다.
엔제리너스에서는 ‘이달의 반미’ 출시 당일인 16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약 1시간동안 티몬라이브를 진행한다. 반미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S) 1잔으로 구성된 반미 세트를 약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깜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엔제리너스의 대표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잡은 반미 샌드위치 1주년을 맞아 고객에 감사한 마음으로 반미 샌드위치를 보다 새롭게 즐길 수 있도록 시즌별로 ‘이달의 반미’를 운영하게 됐다”라며 “따사로운 봄날 신선한 커피와 함께 겉과 속이 꽉 차 식사대용으로도 훌륭한 반미 샌드위치를 많이 이용해주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엔제리너스 반미 샌드위치는 지난해 4월 출시한 제품으로 출시 한 달만에 약 20만개 이상 판매, 누적 100만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메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