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3만 명에 7% 할인 쿠폰 발급ㆍSSG머니 적립 혜택ㆍ영화티켓 경품도
SSG닷컴이 19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완구 및 유아동 용품을 최대 75% 할인하는 ‘어린이날 선물대전’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미리 선물 구매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선착순 할인 쿠폰과 금액 적립 혜택, 경품 이벤트는 물론, 블록, 역할놀이, 캐릭터 등 자녀들의 연령대, 취향에 맞는 유아동 인기 아이템을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이 기간 SSG닷컴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3만 명에게 7% 할인 가능한 쿠폰을 발급한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원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행사 상품에 한해 적용 가능하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리워드 혜택도 준비했다. 5만 원 이상 10만 원 미만 구매 시 3000원을, 10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을 SSG머니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자녀들과 주말 나들이를 고민 중인 고객을 위해 영화티켓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아동 카테고리에 한정, 관련 상품을 1개 이상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 200명에게 ‘극장판 콩순이: 장난감나라 대모험’ 예매권을 인당 2매씩 증정한다.
행사 주력 상품은 완구, 유아동 패션/잡화, 육아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인기 브랜드 위주로 큐레이션했다.
완구에서는 블록, 역할놀이, 캐릭터, 학습교구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영실업’의 인기 완구를 1만6000원 대부터, ‘뽀로로’의 장난감을 3000원 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게임 기반의 영어 학습 프로그램인 ‘호두잉글리시’의 이용권은 정상 가격 대비 절반 수준에 선보인다.
유아동 패션/잡화에서는 ‘빈폴키즈’, ‘블루독베이비’, ‘닥스키즈’ 등 인기 브랜드를 최대 3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빈폴키즈의 전 품목을 5%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며 구매 금액의 14%를 SSG머니로 돌려주는 적립금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블루독베이비의 봄·여름 인기 상품은 최대 65%, 닥스키즈는 최대 75% 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육아용품에서는 프리미엄 브랜드 위주로 하이체어, 카시트를 단독 특가에 준비했다.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평생 의자’로 잘 알려진 ‘스토케 트립트랩 하이체어’를 ‘쿠션 + 트레이’ 구성으로 49만5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맘카페를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카시트 상품인 ‘폴레드 주니어 볼픽스 프로’는 27만4600원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 ‘쓱라이브(SSG.LIVE)’를 통한 ‘레고’, ‘쁘띠엘린’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21일 오전 11시에 진행하는 ‘레고’ 방송에서는 인기 상품인 ‘세계동물탐험’, ‘여름워터파크’ 등을 비롯한 상품 20종을 최대 2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방송 시간 중 퀴즈 정답자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 1명에게는 7만 원 상당의 ‘레고 플라워 꽃다발’을 제공한다.
이어 22일 오전 11시에는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쁘띠엘린’의 시그니처 상품인 ‘아이스크림 카트’, ‘젤리켓’ 등을 최대 54%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김일선 SSG닷컴 라이프스타일 담당은 “어린이날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 수요를 감안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3월 오픈한 ‘유아동 전문관’을 중심으로 자녀와 부모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쇼핑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