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면 2PCI, 50명 초대 시 10PCI, 월별 초대 1~10위는 100PCI 추가 지급
가족 메신저 비패밀리(Befamily)가 친구 초대 목표를 달성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최대 112개의 페이코인(PCI)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6월 30일까지 비패밀리에 가입한 사람에게는 1PCI(약 2000원)가 제공된다. 페이코인 가입 시 1PCI가 추가로 지급된다. PCI의 원화 가치는 거래소 환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여기에 이벤트 기간 가족, 친구 등 대화하고 싶은 사람 50명을 친구로 등록하면 10PCI를 받을 수 있다.
또한, 4월부터 6월까지 월별로 가장 많은 친구를 등록한 10명은 100PCI의 행운도 주어진다.
가입자가 신규가입부터 친구 초대 상위 10명 조건까지 모두 달성할 경우 총 112PCI(약 22만 원)를 받을 수 있게 된다. 친구 등록 이벤트는 기존 회원도 참여할 수 있다. 제공되는 PCI는 매주 수요일 페이코인 앱을 통해 일괄 지급된다.
최근 연이은 PCI 지급 이벤트로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된 비패밀리는 원하는 친구만 초대해 대화할 수 있고, 그룹별 멀티 프로필 설정이 가능한 신개념 가족형 메신저이다. 특히 서로 초대와 수락을 해야 대화가 가능하고, 상대방 프로필과 대화 내용을 캡쳐 할 수 없어 메신저 도용 및 사칭 문제를 원천적으로 해결한 메신저로 주목받고 있다.
비패밀리 관계자는 “4월 한 달간 중고나라, 신한카드 등에서 페이코인 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이용자가 비패밀리에 가입해 이용 중”이라며 “이번 이벤트로 사용자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페이코인으로 일상의 활력을 얻고, 비패밀리로 일상 속 즐거움도 공유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페이코인은 CU, 이마트24, 도미노피자, BBQ, CGV 등 국내 7만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한 가상자산 간편결제 플랫폼으로 150만 가입자가 활발히 이용하고 있다. 최근에는 ‘다날-유니온페이 모바일 선불카드’를 탑재해 큐텐(Qoo10)과 같은 해외직구 쇼핑몰을 비롯한 전 세계 3000만 가맹점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