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경기 용인시 마북동에 ‘시몬스 갤러리 용인구성점’을 오픈했다. (사진제공=시몬스침대)
시몬스 침대는 경기 용인시 마북동에 '시몬스 갤러리 용인구성점'을 열었다고 3일 밝혔다.
시몬스 갤러리는 시몬스 침대의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로 지역별로 차별화된 공간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매장은 주요 상업시설과 연원 아파트 단지 등 대형 주거지역이 밀집된 핵심 상권에 자리 잡았다. 따라서 가족단위 고객은 물론 예비 및 신혼부부, 1인 가구 등 다양한 고객 유입이 기대된다.
시몬스 갤러리 용인구성점은 미니멀한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에 자연채광의 전면 통유리가 더해져 마치 휴양지의 리조트에 들른 듯한 느낌을 준다. 3층 규모의 탁 트인 공간은 쾌적한 쇼핑 환경을 선사한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갤러리 용인구성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이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예비 및 신혼부부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편안한 수면 환경에 필수적인 대형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최대 1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특정 프레임 및 룸 세트는 최대 30%, 신제품 프레임과 소파, 테이블 등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