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부터 인터파크서 티켓 판매
LG유플러스가 모바일 서비스 ‘U+아이돌라이브(Live)’, ‘U+모바일tv’와 IPTV 서비스 ‘U+tv’에서 온라인 콘서트 ‘플레희리스또’를 독점 중계한다고 21일 밝혔다.
온라인 콘서트 ‘플레희리스또’는 ‘미스터트롯’의 이찬원·김희재가 출연한다. 일반적인 무대 공연이 아닌 캠핑장 컨셉의 배경에서 열리는 일종의 야외 콘서트다. 시청자들에게 이찬원·김희재와 함께 캠핑을 온 것 같은 친근한 느낌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고객들은 두 출연진이 팬들에게 질문하는 코너, 서로 노래 바꿔 부르기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모바일, TV, PC를 통해 생생하게 즐길 수 있게 된다. 티켓 판매는 이달 25일부터 시작되며, 공연은 내달 9일 열린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U+아이돌라이브 앱(App.)에서는 팬들 간 서로 채팅을 하거나, 출연진에게 하트를 보내는 등 활발한 소통이 가능하다며 “화기애애한 콘서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연 티켓은 25일부터 인터파크에서 2만2000원(VAT포함)에, 특별 제작한 굿즈 상품이 포함된 관람권은 3만3000원(VAT포함)에 살 수 있다. 7월초부터는 U+아이돌라이브, U+모바일tv, U+tv에서도 관람권 구매가 가능하며, 특히 모바일(U+아이돌라이브, U+모바일tv)에서는 이용 중인 이동통신사에 관계없이 예매를 할 수 있다. 공연 중계는 각 플랫폼에서 7월 9일 오후 7시부터 100분가량 진행된다.
최윤호 LG유플러스 XR서비스담당(상무)은 “다양한 비대면 콘텐츠를 독점 제공해 당사의 서비스 경쟁력을 높이면서 동시에 고객들의 볼거리도 늘리고 있다”며 “앞으로도 콘텐츠사와 협력해 온라인 콘텐츠의 양적·질적 성장을 도모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