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 공연에 라운딩까지…호텔 '추캉스' 패키지 풍성

입력 2021-09-06 10:48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언택트 추석에 가족 모임 대신 조용한 휴식 즐기는 수요 증가 예상
랜선 공연ㆍ프로 선수 원포인트 레슨 등 경험 제공하는 호텔업계

코로나 시대 두 번째 추석이 2주 앞으로 다가왔다. 코로나19 전국 확진자 수가 네 자릿수를 계속해서 기록 중인 만큼 올해 추석도 비대면 명절이 될 가능성이 크다. 방역을 위해 가족 모임이 제한되는 상황에서 호텔업계는 '안전'을 키워드로 다양한 추캉스 패키지를 내놓으며 고객 발걸음을 끄는 데 주력하고 있다.

6일 이투데이 취재를 종합하면 서울신라호텔은 ‘고메 홀리데이(Gourmet Holdiay)' 패키지로 안전하고 재미있는 추석 연휴를 제안한다.

‘고메 홀리데이’ 패키지를 이용하는 휴가객들은 양식 코스 메뉴를 도시락으로 구성한 ‘고메 인 룸 세트’와 와인으로 고급 레스토랑에서 만찬을 즐기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고메 인 룸’ 세트는 안심 찹스테이크와 왕새우구이, 전복구이, 깐풍기 등으로 구성돼 육ㆍ해ㆍ공의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사진제공=서울신라호텔)

이 패키지는 객실에서 ‘랜선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서울신라호텔이 유니버설뮤직코리아와 손잡고 준비한 이번 공연 영상에선 최정상급 뮤지션들이 한옥을 배경으로 무대를 연출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약 40분 가량 논스톱으로 진행되는 공연 영상에는 영국의 보이밴드 ‘뉴 호프 클럽(New Hope Club)’, ‘칼럼 스콧(Calum Scott)’ 등 팝 가수부터 ‘트리오 오원’, ‘이루마’ 등 클래식 뮤지션이 출연한다. ‘고메 홀리데이’ 패키지 고객은 체크인할 때 모바일로 전송 받은 유튜브 URL을 통해 접속해 시청할 수 있다.

‘고메 홀리데이’ 패키지 고객은 19층에 마련된 호텔 속 작은 도서관 ‘플라이북 라운지’ 이용도 가능하다. 투숙 기간 총 300여 권의 도서가 준비된 라운지에서 최대 5권까지 객실로 대여할 수 있다. 패키지는 18일부터 21일까지 총 4일간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 기준 65만 원부터다.

▲강다나 프로 (사진제공=호텔롯데)

롯데호텔은 프로 초청 라운딩과 원포인트 레슨 기회를 잡을 수 있는 ‘홀리데이 에피소드(Holiday Episodes)’ 패키지를 국내 전 체인에서 선보인다.

강다나 프로와 함께하는 ‘홀리데이 에피소드’ 이벤트는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에서 ‘홀리데이 에피소드’ 패키지를 예약하고 투숙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3명에게는 11월 3일 강다나 프로와 함께 18홀 라운딩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6명에게는 11월 16일 강다나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L7호텔과 롯데시티호텔은 가성비 좋은 ‘추캉스’ 패키지도 준비했다.

L7호텔(명동, 강남, 홍대)은 객실 1박과 카카오 골프공(6구), 배달의 민족 1만 원 쿠폰을 8만 5000원부터, 롯데시티호텔(마포, 김포공항, 제주, 대전, 구로, 울산, 명동)은 객실 1박과 온누리 상품권(2만 원) 등을 8만 원부터 예약 가능하다.(세금 별도)

혜택 및 가격은 체인별, 기간별 상이하며 예약기간은 10월 11일까지, 투숙기간은 9월 17일부터 10월 11일까지다.

(사진제공=글래드호텔)

글래드호텔은 전통주 선물세트가 포함된 '달밤(달달한 밤)' 패키지를 17일부터 22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선물용으로 좋은 ‘글래드x술담화 추석 선물 세트’로 이뤄져 있다. 추석 선물 세트는 충남 공주시의 특산물인 밤을 활용해 제조한 전통주 ‘왕율주’ 1병과 유리잔 2잔으로 구성돼 있다.

달밤 패키지는 글래드 여의도ㆍ마포ㆍ강남 코엑스센터ㆍ라이브 강남 등 서울 4개 호텔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동시에 선보인다. 2박 이상 투숙 시 선착순 20팀에 한해 ‘글래드 담요’를 선물로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금액은 △서울 글래드 8만 원(세금 별도)부터 △메종 글래드 제주는 22만9000원부터다.

(사진제공=밀레니엄 힐튼)

피크닉과 호캉스를 동시에 제안하는 상품도 마련됐다. 밀레니엄힐튼 서울은 여유로운 가을 피크닉과 안락한 실내 호캉스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픽캉스(PicCance)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호텔을 마주보는 남산 공원 야외 공간에서 안전 간격을 유지하며 쾌적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호텔에서 자체 제작한 피크닉 매트와 다양한 피크닉 푸드와 아이템이 들어있는 라탄 바스켓이 제공된다. 남산 케이블카 왕복 티켓(2매)이 포함된 픽캉스 패키지 가격은 킹 게스트 객실 기준 21만 원부터 시작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