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사이언스 자회사 어헤즈, 글로벌 진출 앞두고 BI 교체

입력 2021-08-27 10:0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코스메슈티컬 기업 정체성 반영

▲새롭게 변경된 어헤즈 BI(왼쪽)와 심볼. (사진제공=아이엘사이언스 )

코스닥 상장 스마트 광학 테크 기업 아이엘사이언스는 자회사인 코스메슈티컬 전문기업 어헤즈(AHEADS)가 새롭게 변경된 BI(Brand Identity)를 27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어헤즈의 새로운 BI는 기존의 획이 두드러진 세리프에서 끝이 깔끔한 산세리프 형태로 변화했다. 각 문자의 아랫부분은 모서리가 살짝 둥근 형태로 마무리돼 단순하면서도 부드러운 감성을 담았다.

어헤즈 관계자는 “바뀐 BI는 고객에게 편안하게 다가가 신뢰를 줄 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의지를 반영했다”며 “기존의 금색과 함께 어우러졌던 BI 색상은 세련된 검정으로 통일감 있게 바뀌었다”고 말했다.

다양한 두피 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 두상의 옆면을 형상화했던 심볼도 변경했다. 정면을 바라봤던 기존 형상 대비, 고개의 각도가 더 위를 바라보도록 바뀌었는데 고객을 더욱 우러러보는 고객 중심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회사 관계자는 “본격적인 해외 시장 진출을 앞둔 만큼 코스메슈티컬 기업이라는 정체성을 살린 새로운 BI로 글로벌 소비자들과 만날 계획”이라며 “해외 현지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합하는 맞춤형 제품으로 사랑받는 케이뷰티(K-Beauty) 선도기업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어헤즈는 대표 스테디셀러인 ‘히든테라피’ 샴푸를 비롯해 스타 헤어 디자이너 이미영 원장(엘샘)과 협업해 다양한 아이디어 제품들을 출시한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