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명절을 보름 앞두고 제약바이오업계가 건강기능식품 할인 프로모션에 나선다.
구강유산균 전문기업 오라팜은 15일까지 ‘추석 온 가족 건강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오라팜 공식 몰에서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구강유산균 오라덴티, 그린브레스는 최대 32%, 반려동물 유산균 펫바이옴은 최대 22%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오라팜은 품위 있는 명절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선물세트 구매 고객에게 고급스러운 선물상자와 쇼핑백, 감사 카드를 함께 보내준다.
오라팜 관계자는 “오라팜의 구강유산균은 한국 어린이 구강에서 유래한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로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며 “충치가 우려되는 성장기 어린이, 틀리나 임프란트 치료를 받는 어르신, 입 냄새를 고민하는 직장인에게 적합한 균주”라고 말했다.
바이오일레븐은 이베이코리아 G마켓·옥션에서 추석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베이가 추석을 맞아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하는 G마켓·옥션 ‘2021 한가위 빅세일’에서 바이오일레븐은 드시모네 전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행사는 14일까지 진행되고 드시모네 제품을 구매하면 20% 할인쿠폰과 함께 금액에 따라 장바구니(2만 원, 3만 원, 4만 원) 쿠폰이 증정돼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선착순으로 최대 5000명에게 드시모네 굿즈 △곰돌이 멀티 파우치(G마켓 3000명, 옥션 600명) △실리콘 테이블 매트 2p(G마켓 600명, 옥션 400명)를 증정한다.
바이오일레븐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고객들이 더 좋은 구매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다”며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드시모네로 고마운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실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으로 상품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소버스는 22일까지 소버스 온라인 공식몰과 백화점에서 추석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우선 소버스 온라인 공식몰에서는 ‘소버스 눈 건강엔 루테인 오메가3 세트’, ’소버스 눈 건강엔 루테인 아스타잔틴 세트’, ’소버스 참 어린 콜라겐 세트’ 등 7종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고, ‘소버스 식물성 오메가3 DHA 600’, ’소버스 뼈 건강엔 비타민D 2000IU’ 등 25종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백화점에서는 소버스 인기 제품 23종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하는데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소버스 퓨어 크릴오일’ 혹은 ‘솔리엔스’,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소버스 뷰티핏’, 30만 원 이상 구매 시 ‘소버스 면역엔 알로에 베라’ 4입(28포)를 증정한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프롬바이오는 추석을 맞아 30일까지 ‘6년 정성 더진한 홍삼진 선물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별도의 상품으로 판매되던 홍삼스틱(5포*4상자)과 홍삼정(240g)을 함께 구성해 58% 할인된 가격에 내놨다.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스틱 형태의 홍삼스틱과 떠먹는 형태의 홍삼정 두 가지 타입의 제품이 함께 구성돼 다양한 방식으로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프로모션 기간 프롬바이오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이 증정된다. 1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활력건강엔 멀티비타민(1병)’이 제공되고, 2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혈행건강엔 알티지 오메가3(1박스)’, 3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관절건강엔 보스웰리아 라이트(1박스)’를 선물로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