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위니아딤채)
위니아딤채가 최근 비대면 트렌드에 맞춰 고객의 사용 편의성과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한 홈페이지 재단장을 완료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새 단장은 고객이 제품의 정보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위니아딤채 홈페이지 메인에는 넓은 배너의 반응형 디자인에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적용했다. 많이 찾는 제품 정보와 브랜드 스토리, 고객 지원 등의 메뉴를 상단에 배치해 단순하면서도 편리성은 더욱 높였다.
또한, 비대면 체험형 콘텐츠를 신규 적용했다. 고객이 직접 매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홈페이지를 통해 클릭만으로 원하는 제품의 색채 조합과 구매 가능한 전문점까지 찾아준다.
아울러 계열사인 위니아에이드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위니아e샵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통합 로그인 시스템을 이달 내 도입해 편의성을 대폭 강화할 예정이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위니아딤채 제품을 알아보기 편리하게 정보 카테고리를 직관적으로 단축하고, 비대면으로 제품 체험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였다”라며 “새로워진 위니아딤채 홈페이지에서는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