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산타클로스 CI.
스튜디오산타클로스는 소속 배우 이다희가 방영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드라마 ‘아일랜드’에 출연을 확정했다고 29일 밝혔다.
아일랜드는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한 한국형 판타지 히어로물로제주도를 배경으로 세상을 멸망시키려는 악에 대항해 싸워야하는 운명을 가진 인물들의 슬프고도 기이한 여정을 그려낸다.그간 한국 드라마에서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스토리와볼거리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킬 예정이다.
이다희는재벌 3세이자 교사 원미호역을 맡아 특유의 카리스마 있는 연기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원미호는 자신의 운명을 알지 못한 채 제주도에서 원치 않는 자숙생활을 하게 되는 인물로,이다희의 완성도 높은 비주얼과 독보적인 아우라를 바탕으로 캐릭터와의 높은 싱크로율이 기대된다.
앞서 드라마 ‘루카:더비기닝’,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뷰티 인사이드’, ‘너의 목소리가 들려’ 등 넓은 스펙트럼의 장르와 캐릭터를 소화해 내며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인 만큼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질 전망이다.
스튜디오산타클로스는 관계자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한 만큼 이번 작품에서도 이다희 배우의 활약을 기대하셔도 좋다”며 “향후 이 배우가 본인의 매력과 연기를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