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금) 밤 9시40분 부터 3시간 동안 진행하는 '새내기스캔들' 방송에서는 졸업 입학 선물로 좋은 여성슈즈, 메이크업 세트 등을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 판매하는 '바이오 매직 색조 화장품 세트'는 에센셜 파운데이션, 선크림, 선 팩트, 미백 효과를 느낄 수 있는 베이스, 컨실러 등 5종으로 구성해 가격은 6만9000원이다.
밤 11시 50분에 방송하는 디자이너 수제화 '제셀반 송치리본 여성슈즈'는 소가죽 외피와 송치로 제작한 고급스러운 지브라 패턴의 리본장식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하고 봉제 선을 구두 내부에 처리해 깔끔한 느낌을 줬다. 220mm부터 260mm까지 5mm 편차로 총 9개의 사이즈를 준비해 특수사이즈 고객들도 고려한 제품. 기존가에서 2만원 할인한 10만8000원이다.
14일(토)에는 새벽 6시 10분 부터 종일 '봄맞이 패션 특집전'을 열고 봄 신상품 의류, 액세서리 등을 집중 방송한다.
오전 10시 20분, 홈쇼핑 간판 뷰티 프로그램 '뷰티 원 더 쇼'에서는 사회 초년생들을 위한 '스킨 HD 메이크업 풀세트'를 판매한다. 색조화장품 브랜드 '쿠지(COOGI)'의 롯데홈쇼핑 단독브랜드 '스킨 HD'는 미세한 나노 파우더 입자를 사용해 커버력과 밀착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
베이스, 컨실러, 파운데이션, 팩트 등 총 9종의 메이크업 풀 세트로 구성했으며 가격은 8만 9000원.
이날 오후 2시 20분 부터 120분 동안 지난 주 론칭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머스트비' 와 '코카롤리' 등 백화점 브랜드의류를 선보인다. '머스트비 프렌치 롱재킷','머스트비 리본 장식 원피스','코카롤리 라이더 양가죽 재킷'등을 판매한다.
롯데홈쇼핑 패션팀 박철효 팀장은 "근래 부쩍 따뜻해진 날씨로 봄 옷을 마련하려는 고객들이 늘어나 미리 만나는 봄 패션 특집전을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