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가 배송비만으로 인기 중소 브랜드 출시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메프는 오는 10일부터 ‘신상 체험 이벤트’를 신설하고, 브랜드 신제품을 배송비 수준 최저가에 한정수량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신상 체험 이벤트는 위메프 MD가 인기 중소 브랜드사 신제품 중 매일 1개 상품을 선정해 선보인다. 매일 상품에 따라 ‘2900원 체험딜’ 또는 ‘포인트 지급 후기 이벤트’ 두가지 방식으로 판매한다.
‘2900원 체험딜’에서 판매하는 신제품은 2900원 결제만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고, ‘포인트 지급 후기 이벤트’ 판매 상품은 온라인 최저가에 신제품을 소개하고 베스트 후기 작성 고객에게 위메프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벤트 상품은 모두 무료배송이다.
위메프는 이벤트 신설을 기념해 10~14일까지 5일간 매일 2개씩 총 10개 신제품을 선보인다. 10일에는 ‘퓨어플랜 넥서포터 밀당넥 프리미엄’과 ‘세제1번가 액체세제’를 각각 2900원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이어 11~14일에는 △LYLA 라일라 비건 샴푸 △에이카랩스 고불소치약 △엘라 프라임 호랑이 차량용 방향제 △탄단지분해 디오르 파인화이트 △키라니아 셀프 퀵새치커버 염색약 등을 차례로 선보인다.
이벤트는 최신 상품만 모아 큐레이션하는 ‘신규오픈’ 코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위메프 관계자는 “신상 체험 이벤트는 이용자에게 우수한 신제품을 소개하고, 신제품 체험 후기를 빠르게 공유하고자 신설했다”며 “파트너사에게는 신제품 홍보 및 판매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