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의 역동성 통해 강렬한 이미지 전달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Times Square)에서 진행중인 3D 옥외광고 모습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언팩 2022’ 행사를 앞두고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3D 옥외광고를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4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영국 런던 피커딜리 광장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 더 비치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파빌리온 엘리트 △서울 코엑스 등 5개 도시에서 ‘도시의 호랑이’(Tiger in the City)를 주제로 한 옥외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빛이 전혀 없는 어두운 배경에 용맹한 호랑이가 역동적으로 움직이며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준다.
공식 트레일러 영상과 동일한 ‘규칙을 깰 준비가 되었는가?’(Ready to break the rules?)라는 메시지와 함께 호랑이가 유리를 깨고 화면 밖으로 뛰어나온다.
삼성전자는 한계에 도전하며 혁신을 지속해 온 갤럭시 브랜드 이미지를 호랑이에 투영했다. 아울러 야간에 더 진가를 발휘할 ‘갤럭시 S’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갖게 하고자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
한편 ‘갤럭시 언팩 2022’는 오는 10일 자정(국내기준) 온라인을 통해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