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소 100월 딜’도 인기…판매 시작 1시간 내 매진되는 사례 잇따라
GS프레시몰은 올해 1~2월 신규 가입 고객 수가 직전 월 동기(지난해 11월~12월) 대비 36.9% 증가했다고 1일 밝혔다.
GS프레시몰에 따르면 전체 신규 고객 중 60.1%가 100원 특가 딜을 통해 유입됐다. 100원 특가 딜은 GS프레시몰이 신규 고객 대상으로 운영하는 파격 프로모션이다. 신규 가입 고객은 첫 구매 시 프리미엄6년근 홍삼진액(1만9800원), 1등급 삼겹살구이(1만1800원) 등 인기 품목 10개 중 한 품목을 단돈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다른 파격 행사인 '채소 100원 딜'도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판매 시작 1시간 만에 조기 매진되는 사례도 최근 잇따르고 있다. 채소 100원 딜은 매일 다른 종류의 채소를 한정 물량으로 100원에 판매하는 행사다. 햇양파, 감자, 당근, 무 등 식탁에서 선호도가 높은 채소들로 구성됐다.
GS프레시몰은 채소 전용관을 통해 ‘채소 100원 딜’ 제품 뿐만 아니라 전국 유명 산지에서 공수한 고품질 채소를 전국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이고 있다. 콜드체인 시스템, 당일배송 서비스를 통해 가장 신선한 상품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GS프레시몰은 고객 성원에 힘입어 파격 프로모션을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우선 신규 고객에게는 100원 특가 딜 혜택과 함께 최대 15% 릴레이 할인 쿠폰 지급, 30일 무료 배송 서비스 등의 대규모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채소 전용관을 통해서는 제철 채소 및 고품질 채소 품목을 대폭 확대해 운영할 예정이다. 100원 딜, 500원 딜, 1000원 딜 등 다양한 파격 프로모션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다.
이희성 GS리테일 고객마케팅팀 담당자는 “고객 데이터 분석 자료를 기반으로 고객이 누릴 수 있는 실질적 혜택을 확대해 가고자 한다”며 “오미크론 확산, 물가 상승 등으로 어려운 소비자들이 GS프레시몰을 통해 알뜰하고 편리한 쇼핑을 맘껏 영위할 수 있도록 하는데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