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정규 3집 트랙리스트가 공개. (사진제공=포켓돌스튜디오)
가수 송가인이 정규 3집 ‘연가(戀歌)’ 발매를 앞둔 가운데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16일 송가인의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오는 21일 발매되는 송가인이 정규 3집 ‘연가(戀歌)’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비 내리는 금강산’과 더블 타이틀곡 ‘기억 저편에’를 비롯해 ‘장미꽃의 전설’, ‘월하가약’, ‘밤차에서’, ‘사랑의 꽃씨’, ‘내 사랑 비타민’, ‘물음표’ 등 총 10곡이 담겼다.
이 중 10번 트랙 ‘시간이 머문 자리’는 지난 1월 위안부 피해자를 기리기 위해 발표한 헌정곡으로 그 의미가 더욱 뜻깊다. 또한 9번 트랙의 ‘비 내리는 금강산’은 내레이션 버전으로 진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연가’(戀歌)는 1년 4개월 만에 발매하는 세 번째 정규 앨범으로 이충재 등 유명 작곡가들이 참여했다. 특히 ‘비 내리는 금강산’은 ‘동백아가씨’를 쓴 고(故) 백영호 선생의 이름이 표기되어 더욱 궁금증을 모은다.
소속사는 이번 앨범에 대해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송가인의 진심을 담은 정통 트로트 앨범”이라며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면서 부르는 ‘연가’처럼 팬(어게인)을 향한 애절한 사랑을 노래에 담았다”라고 전했다.
한편 송가인은 오는 21일 앨범 발매와 함께 5월28일 서울을 시작으로 6월4일 대구, 6월11일 전주에서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