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어린이날을 맞아 캐릭터 케이크 제품을 선보인다.
파리바게뜨는 어린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캐릭터 케이크에 아기자기한 캐릭터 장난감을 올려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제품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사랑스러운 핑크빛 케이크를 시크릿쥬쥬 별의여신의 주인공 쥬쥬의 드레스로 표현한 ‘시크릿쥬쥬 케이크’ △달콤한 초코 케이크 위에 귀여운 덤프트럭 모형 등 공사장의 모습을 아기자기하고 실감나게 표현한 ‘중장비 케이크’ △초코 케이크와 화이트 케이크로 구성된 2단케이크 위에 뽀로로와 친구들을 피크닉 콘셉트로 꾸민 ‘피크닉 케이크’ 등이다.
어른이(어른과 어린이를 합친 말)들을 위한 케이크들도 내놓는다. △달콤한 바나나 케이크와 초코 케이크가 반씩 어우러진 케이크에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라이언을 입체적으로 표현한 ‘라이언 케이크’ △자색고구마시트와 고구마시트로 만든 달콤한 고구마 케이크 위에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춘식이’ 모형을 올린 ‘춘식이고구마 케이크’ 등이다.
이번 제품들은 케이크 뿐만 아니라 종이접기 등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놀이 요소를 더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어린 아이들부터 자신을 위한 선물로 케이크를 구매하는 어른이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캐릭터 케이크들을 선보였다”며 “사랑스러운 파리바게뜨 케이크 제품과 함께 즐거운 어린이날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