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 압축 후 진공 포장해 일반택배로...11존 유닉스프링 탑재해 흔들림, 소음 적어
▲'청호 슬립퓨어' 유로탑 시그니처 프리미엄 매트리스. (사진제공=청호나이스 )
청호나이스는 택배로 간편하게 배송받는 롤팩 매트리스 ‘슬립퓨어’ 라인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롤팩 매트리스는 매트리스를 압축한 뒤 진공 포장해 이를 돌돌 말아 일반택배로 배송한다. 포장을 풀면 원상태로 부풀어올라 혼자서도 쉽게 설치할 수 있다. 유통과정의 부담을 줄이고, 배송에 필요한 인건비도 절감해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청호 슬립퓨어 매트리스에는 11존 유닉스프링이 탑재됐다. 유닉스프링은 독립된 오픈형 스프링 구조로 움직임에 유연하게 반응해 흔들림과 소음이 적고, 매트리스 꺼짐 현상을 최소화 한 것이 장점이다. 또 2가지 강도의 유닉스프링을 인체 굴곡에 따라 11개 영역으로 다르게 배열해 몸 전체를 섬세하게 지지한다.
매트리스 라인은 토퍼 레이어에 따라 △유로탑 시그니처 프리미엄 △유로탑 시그니처 플러스 △시그니처 3종으로 온라인으로 판매한다.
청호나이스 시판영업부문 김형근 이사는 "롤팩 매트리스는 간편한 배송과 합리적인 가격이 장점인 제품"이라며 "비대면 소비와 가성비를 중시하는 트렌드에 맞춰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