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의 뷰티 자체 브랜드(PB) ‘허스텔러(hersteller)’가 스페셜 케어라인 ‘니어바이(Nearby)’에서 비건 바디케어 6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허스텔러 니어바이 라인은 ‘나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함께 하는 제품을 선보인다’는 목표로 바디, 핸드 등을 관리하는 전용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제품은 MZ세대를 중심으로 ‘향’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연에서 찾은 자체 개발한 향을 담고 보습력을 높였다. △무화과, 비터 스윗 등 성분을 담아 달콤한 향이 특징인 ‘다이브 인 피그(DIVE IN FIG)’ △로즈와 우디향이 조화를 이뤄 편안함을 주는 ‘스틸 어 로즈(STILL A ROSE)’ △베티버와 진저향이 만나 이국적인 분위기를 주는 ‘데저트 우드(DESERT WOOD)’ 등 3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허스텔러 니어바이 바디워시는 식물 유래 성분을 73% 이상 함유한 약산성 바디워시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허스텔러 니어바이 바디 워시·로션은 전 제품에 재활용 플라스틱(PCR) 100%를 사용한 친환경 용기와 FSC(국제산림관리협의회) 인증 단상자를 사용했다.
W컨셉은 허스텔러 니어바이 바디 워시·로션 출시를 기념해 18일까지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등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허스텔러 니어바이 바디 워시·로션은 W컨셉, SSG닷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