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이 오는 31일까지 ETF(상장지수펀드) 일 거래금액에 따라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7월 ETF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유진투자증권은 자산운용사와 손잡고 ‘ETF 일 거래 이벤트’를 준비했다. 삼성자산운용에서 출시한 3종 ETF(KODEX 2차전지산업, KODEX 자동차, KODEX 차이나2차전지 MSCI)와 한국투자신탁운용에서 출시한 2종 ETF(KINDEX G2 전기차&자율주행액티브, KINDEX 200), 미래에셋자산운용에서 출시한 3종 ETF(TIGER 200 선물레버리지, TIGER 인버스, TIGER 200 선물인버스2X)의 일간 합산 거래금액(매수, 매도 포함)에 따라 문화상품권이 제공되는 이벤트다.
거래 금액별 세부 혜택 기준을 살펴보면 자산운용사별 이벤트 ETF의 일간 합산 거래금액(매수, 매도 포함)이 1000만 원 이상 시 5000원, 1억 원 이상 시 2만 원, 10억 원 이상 시 5만 원의 문화상품권이 매일 제공된다. 이벤트가 자산운용사별로 각각 진행되므로 세 개 이벤트 모두 참여 시 하루 최대 15만 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설명이다.
‘신규상장 ETF 이벤트’도 마련됐다. 신한자산운용의 신규상장 ETF인 ‘SOL 미국S&P500’을 하루 기준 3억 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상위 10명을 뽑아 매일 문화상품권 5만 원을 지급한다.
또 ‘SOL 한국형 글로벌 전기차&2차전지 액티브’ ETF와 ‘SOL 한국형 글로벌 플랫폼&메타버스 액티브’ ETF의 일간 합산 거래금액이 3억 원 이상인 고객 중 상위 10명에게 매일 문화상품권 5만 원이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한국투자신탁운용이 신규 상장한 2종 ETF(KINDEX 원자력테마딥서치, KINDEX 글로벌브랜드TOP10블룸버그)의 일간 합산 거래금액을 따져 2억5000만 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상위 10명에게 문화상품권 5만 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7월 ETF 이벤트 모두 온라인(비대면) 계좌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별 중복 참여 가 가능하다. 문화상품권 혜택은 개별 자산운용사에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