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더뷰티, 백화점 브랜드 한 자리에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다음 달 5일까지 추석맞이 뷰티 행사 ‘요즘 뷰티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명절 선물로 많이 찾는 입생로랑, 랑콤, 설화수, 에스티 로더 등 백화점 뷰티 브랜드가 참여하며, 온앤더뷰티 단독 구성 및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행사기간에는 최대 9% 할인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엘포인트 최대 1만 점을 추가 증정한다. 행사 상품 구매 시 선물포장을 신청하면 백화점과 동일한 프리미엄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단독 기획 상품에 대한 수요가 높은 점을 고려해 이번 행사에서도 단독 상품을 30여 개를 선보인다. 실제로 이번 달 진행한 첫 번째 추석 뷰티 선물 기획전에서 설화수, 랑콤 등의 인기 단독 구성 상품은 단시간에 품절됐다. 이에 힘입어 일주일 간 진행한 행사 매출이 지난해 동일한 행사와 비교해 약 25% 증가했다.
행사 대표 상품은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125ml) 세트'다. 제품 구매 시 ‘키엘 수분 베스트셀러 5종’을 증정한다. 부모님께 선물하기 좋은 안티에이징 상품으로 '설화수 자음생세럼(50ml) 기획세트'가 있고, '입생로랑 퓨어샷 나이트 리부트 세럼(50ml) 세트' 구매 시 '퓨어샷 디럭스 4종'을 받을 수 있다.
롯데온은 다음 달 4일까지 가을과 추석을 준비하기 위한 '온세일-온마음 한가위'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명절'과 '가을 쇼핑' 두 가지 테마관을 운영해 관련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유해은 롯데온 뷰티팀장은 “엔데믹 이후 처음으로 찾아온 명절을 맞아 다양한 프리미엄 뷰티 단독 기획 상품을 준비했다”며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과 지인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