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아이돌 그룹 '에스파'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KB국민 리브 Next카드 에스파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KB국민카드 측은 "'KB국민 리브 Next카드 에스파 에디션'은 Z세대에게 사랑받는 '에스파'의 이미지를 카드 플레이트에 담은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 상품은 12월 6일까지 3개월 간 2만 좌 한정으로 판매된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 실적과 상관없이 편의점(CU, GS25), 커피·음료전문점, 올리브영, 다이소,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건당 5000원 이상 이용 시 월 최대 1천 원까지 5% 할인을 제공하고 SPC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1천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의 현장 적립을 제공한다.
발급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카꾸(카드꾸미기)'를 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형 스티커도 함께 제공한다.
에스파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KB국민 리브 Next 카드' 신규 발급 고객 선착순 5만 명을 대상으로 CU 편의점에서 1원 이상만 사용해도 최대 4000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KB국민 리브 Next 카드'는 KB국민은행의 '리브 Next'에서 '리브포켓'을 개설한 청소년 누구나 휴대폰 본인확인만으로 발급 가능하고, '리브포켓'에 충전한 금액 내(1일 최대 30만 원, 월 최대 100만 원)에서 사용한 만큼 차감되는 상품으로 티머니 선불 충전 시 대중교통도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