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 키즈 (사진제공=비상교육)
비상교육이 ‘온리원키즈(OnlyOne Kids)’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온리원키즈는 메타인지를 기반으로 창의력과 기초 학습력을 키워주는 스마트 학습 시스템이다. 키즈 메타학습 콘텐츠와 안심케어 솔루션으로 크게 구성돼있다.
메타학습 콘텐츠는 한글ㆍ수학ㆍ영어스피킹ㆍ영어파닉스+‧독서 등으로 구성된다. 애니메이션과 디지털 교구를 활용한 인터랙션 콘텐츠, 영어 말하기 자신감을 키우기 위해 소리를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놀이형 콘텐츠 등을 통해 학습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전문적인 지도와 체계적인 학습 관리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학습계획표‧AI 맞춤 리포트‧학습지원 등으로 구성된 화상코칭과 안심케어 솔루션으로 학부모는 아이의 학습 현황과 향후 학습 계획, 성장 결과에 대한 피드백을 받아볼 수 있다.
심리진단, 감정분석 등의 마음챙김 서비스는 학습자의 정서 안정과 내면 성장을 돕는다.
무료 체험을 신청한 사람은 온리원키즈의 모든 콘텐츠를 7일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메타인지 안내서와 한글ㆍ수학ㆍ영어 키재기 브로마이드 세트도 함께 증정한다.
김건호 비상교육 온리원키즈 그룹장은 “4~6세 대상 프로그램인 온리원키즈는 아이가 평생 공부할 수 있는 힘을 기를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며 “양질의 맞춤형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는 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