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바이크 판매. (사진제공=G마켓)
G마켓은 28일까지 ‘할리데이비슨 모터바이크‘ 프로모션을 열고, 인기 모델 3종을 온라인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할리데이비슨의 완성형 모터바이크를 선보이는 것으로, 모터바이크 외 할리데이비슨 브랜드 공식 의류와 일부 부품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를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할리데이비슨의 대표 모터바이크로, ‘팻 밥 114’, ‘헤리티지 클래식 114’, ‘팬 아메리카 1250 스페셜’ 등 3종이다. 할리데이비슨 모터바이크를 구매한 고객에게 50만 원 상당의 마일리지도 제공한다. 할리데이비슨 오프라인숍에서 사용할 수 있다.
23일 금요일에는 ‘팻 밥 114’ 모델을 G마켓의 데이 특가딜인 ‘슈퍼딜’ 코너에서도 선보인다. 이 외에도 할리데이비슨의 정품 의류와 부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부츠와 의류 카테고리에서는 ‘남성 해거먼 부츠 블랙’, ‘남성 톨마지 부츠’, ‘리미티드 여성 트랜센던트 디스트레스 가죽 재킷’ 등이 있다. ‘전자식 스컬 핸드그립’, ‘SYN3 엔진오일 1-QT’ 등 부품도 다양하다.
G마켓 스포츠·자동차팀 정준식 매니저는 “고객들에게 차원이 다른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할리데이비슨 모터바이크를 판매한다”라며 “G마켓만의 특전과 함께 공식 상품을 선보이는 만큼, 라이더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