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멤버가 연봉 1억 원 이상, 소득 기준 대한민국 상위 5%에 속하는 이들을 위한 전용 채용공고 서비스를 출시한다.
종합 비즈니스 플랫폼 리멤버 운영사 드라마앤컴퍼니가 연봉 1억 원 이상의 채용 공고만 모은 억대 연봉 채용관 ‘리멤버 블랙’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리멤버 블랙은 연봉 1억 원 이상, 소득 기준 대한민국 상위 5%에 속하는 억대 연봉자 전용 채용공고 서비스다. 시중에 신입‧경력직 채용을 두루 포함하는 공고형 서비스는 많다. 그러나 억대 연봉자를 타겟으로 연봉 1억 원 이상의 채용 공고를 한 데 모은 서비스는 리멤버 블랙이 국내 최초다.
자격을 갖춘 사람들만 리멤버 블랙을 이용할 수 있도록 인증제도 도입했다. 전년도 총 근로소득 1억 원 이상을 인증한 경우에만 가입 및 공고 조회가 가능하다.
한편, 리멤버 블랙은 웹사이트를 통해 이용할 수 있고 연봉은 서비스 내에서 클릭 몇 번만으로 간편하게 인증할 수 있다.
리멤버 블랙에서는 연봉뿐만 아니라 업종‧직무‧직급‧근무지역 등 조건에 맞는 채용 공고들만 간편하게 추려서 볼 수 있다. 공고 지원 전일지라도 채용 담당자에게 상담을 신청할 수 있다.
최재호 드라마앤컴퍼니 대표는 “리멤버가 이번에는 억대 연봉자들을 위한 하이엔드급 이직 시장 공략에 나선다”며 “신입‧저연차 경력직 위주의 기존 잡포털과 달리 업계 최상위 플레이어들을 위한 새로운 커리어 기회의 장을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