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형, 대한항공 마일리지형 2개 모델
KB국민카드는 새로운 프리미엄 카드 ‘HERITAGE Smart(헤리티지 스마트) 카드’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KB국민카드는 헤리티지라는 명칭 뒤에 프리미엄 등급별 차별화된 서비스 특성을 표현하는 단어를 추가하는 방식으로 프리미엄 카드 브랜드 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헤리티지 스마트 카드 '할인형'과 '대한항공 마일리지형' 등 2종이다.
할인형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조건 및 할인한도 없이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의 1%, 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3%가 할인된다.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특화영역 이용 시 5% 추가 할인이 영역별 월 최대 5만 원(특화영역 합산 월 최대 15만 원)까지 제공된다.
고객은 국내 가맹점 할인서비스와 특화영역 할인서비스 중복 적용 시에 최대 6%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형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조건 및 적립한도 없이 국내 가맹점 1000원당 1마일리지 적립, 해외 가맹점 1000원당 2마일리지 적립된다. 전월 이용실적 50만 원 이상이면 국내 온ㆍ오프라인 가맹점에서 KB페이 이용 시 2000원당 1마일리지가 월 최대 2000마일까지 추가 적립된다.
공통 서비스로는 KB국민은행 거래 시 수수료 우대, 마스터카드 월드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특급호텔, 항공, 공연ㆍ전시 15만 원 할인 쿠폰(3개 중 택1)서비스를 연 1회 제공한다. 또, KB국민은행 거래 시에 수수료를 감면 또는 면제받을 수 있는 우대 서비스도 제공된다.
쿠폰 서비스는 발급 첫해는 연 50만 원, 다음 해 이후부터는 연 600만 원 이상 이용 실적 충족 시 매년 제공되며, 수수료 우대와 마스터카드 월드 서비스는 전월실적 50만 원 이상 충족 시에 제공된다.
헤리티지 스마트 카드의 연회비는 각 20만 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