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안마의자 '칼더 익스트림'. (사진제공=코지마)
헬스케어 기업 코지마는 설 명절을 맞아 온라인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코지마는 네이버와 AK몰 등 온라인 채널에서 브랜드 기획전을 실시한다. 16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AK몰 핫브랜드 기획전’에서는 '칼더 익스트림'을 비롯해 안마의자 6종과 소형 마사지기 5종을 판매한다. 5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의 페이백을 선착순 90명 한정으로 제공한다. 소형 마사지기를 구매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코지마 체지방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설 선물대첩’ 기획전에 참여해 주요 제품 10종을 최대 48% 할인해 판매한다.
코지마에 따르면 칼더 익스트림은 스테디셀러 안마의자로 W형 프레임을 탑재한다. 어깨와 허리, 엉덩이 세 부분의 입체 돌출 프레임 구조로 밀착력 있는 마사지를 느낄 수 있다. 안마의자에선 처음으로 발바닥 두드림 기능을 갖추고 있다.
러너블은 목어깨를 마사지 하는 소형 안마기기다. 지난해 전체 소형 마사지기 제품 중 상위 판매량을 차지했던 제품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U자형의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6개의 3D 입체 마사지볼을 갖추고 있다.
코지마 마케팅부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안마기기를 찾는 이들이 늘어 명절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풍성한 내용의 프로모션을 통해 설 선물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