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은 새로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TV광고 ‘아꼈SONG’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신규 TV광고는 녹록지 않은 경제 환경 속에서 고객의 보험료를 아껴주는 다이렉트의 가격 경쟁력을 연호하며 ‘자동차보험은 DB다이렉트’라는 핵심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이번 광고는 TV를 시청하면서 동시에 스마트폰을 하는 멀티테스킹에 익숙한 요즘 소비자들의 일상에서 착안해 기획됐으며, 청각적 잔상 효과를 거두기 위한 DB손해보험 소닉 브랜딩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특히, DB다이렉트 ‘아꼈SONG’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통해 기억하기 쉬우면서 즐겁게 흥얼거릴 수 있도록 제작돼 DB다이렉트가 머릿속에 맴돌도록 의도됐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신규 광고는 케이블TV와 유튜브, OTT 등을 통해 방영되며, 광고에서 모두 보여주지 못한 모델들의 흥겨운 미공개 영상은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향후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