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5일까지 대졸자 대상…5개 직군에서 총 00명 선발 예정
(사진제공=BGF)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내달 5일까지 상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하고 지원자들과 소통을 강화한 리크루팅 행사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공개채용 모집 대상은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2023년 8월)로 이와 동등한 학력을 지닌 인원도 지원할 수 있다.
BGF리테일은 올해 상반기 채용에서 △영업관리 △전략기획(마케팅, 신사업) △상품운영 △재경지원 △전문(IT, 물류, 시설, 디자인) 5개 직군에 걸쳐 총 0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채용은 서류 전형 △AI 역량 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현장 실습 △최종 입사 순으로 진행된다. AI 역량 검사는 온라인 전형으로 이뤄지며, 현장 실습은 6월에 약 5일간 진행한다.
BGF리테일은 이번 공채 모집 시즌에 다양한 형태의 채용 설명회를 개최한다. 전국 각지의 지원자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지역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지역 내 대표 대학교들과 함께 현장 채용 설명회도 연다. 27일 충북대를 시작으로 28일 경북대, 계명대, 제주대, 29일 강원대, 한림대 순이다.
또 온라인에서도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 채용설명회 신청 페이지에서 사전 접수하면 이달 30일부터 모집 직군별로 진행되는 온라인 설명회에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