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은 ‘하나원큐 컬쳐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뮤지컬 ‘맘마미아’ 예매시 티켓 가격의 50%를 할인해준다. 공연은 오는 26일 충무아트센터에서 진행된다.
하나원큐 컬쳐데이는 하나원큐 가입 손님께 일상 속 즐거움과 공연의 감동을 드리기 위해 유명 뮤지컬 등의 공연을 단독 회차로 구성하여 티켓 가격의 50%를 할인‧제공하는 이벤트다.
특히, 스포츠 티켓 예매, 하나 뮤직박스 등 생활 금융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 중인 하나원큐 에 올해부터 공연 이벤트가 추가됨으로써 포스트 코로나 이후 늘어난 손님들의 문화소비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티켓예매는 하나원큐 앱을 통해 가능하며 지난 3월 30일 이후 하나원큐에 신규 가입한 손님은 오는 13일 14시부터, 신규가입 손님 포함 모든 손님은 오는 14일 16시부터 예매할 수 있다.
또한, 뮤지컬 ‘맘마미아’ 공연을 하나카드로 결제시 최종 결제 금액의 10%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하나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포인트 하나머니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하나은행의 하나원큐 컬쳐데이는 단순한 문화마케팅을 넘어 코로나19로 오랫동안 문화공연에 목말랐던 손님들께 봄날의 단비 같은 이벤트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