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한화자산운용)
한화자산운용은 자사 펀드 직판 애플리케이션 ‘파인(PINE)’ 2주년을 맞아 ‘달투완(달마다 투자 완료)’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직판 앱 파인(PINE)은 출시 2년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19만 건을 돌파했으며, MZ세대 인기에 힘입어 2022 KCAB 한국소비자평가에서 투자플랫폼 부문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한화자산운용은 파인 2주년을 기념해 건강한 적립식 투자를 응원하는 ‘달투완’ 챌린지를 진행한다. 파인 앱에서 챌린지에 참여 신청한 후 매달 개별 펀드에 10만 원 이상 반복 투자하면 회차마다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최영진 한화자산운용 채널연금마케팅본부장은 “적립식 투자는 분산 투자 및 복리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좋은 투자 습관으로, 특히 연금투자 시 세액공제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장기 자산 형성에 큰 도움이 된다”며 “파인과 함께 전문가가 선별한 펀드를 최저 수준의 수수료로 적립식 투자하는 경험을 함으로써 건강한 투자 습관 및 장기 자산 형성의 기반을 마련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63빌딩 G층에 위치한 63베이커리에서는 ‘PINE 생일카페’도 진행된다. 음료 구입 시 파인 컵홀더와 함께 캐릭터 인형세트, 텀블러, 천 원 투자권 등 다양한 상품 당첨의 기회가 있는 행운복권이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