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PC그룹)
SPC 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의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해 ‘사과나라 헬로키티’를 한정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사과나라 헬로키티’는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를 구현한 아이스크림이다. 사과 샤베트와 요거트 아이스크림으로 상큼함을 살리고, ‘헬로키티’를 대표하는 빨간 사과맛 젤리를 쏙쏙 넣어 쫄깃한 식감을 더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한정 플레이버를 통해 ‘헬로키티’ 마니아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외에도, 배스킨라빈스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챗GPT’를 활용한 ‘헬로키티’ 인스타툰을 5월 한 달간 연재한다. 배스킨라빈스는 앞서 5월 이달의 맛 광고 영상 속 ‘헬로키티’와 마녀의 대화 내용을 상상해 공식 유튜브 채널이나 인스타그램에 댓글로 남기는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개최했다. 1등 댓글로는 ‘지금보다 더 많은 친구들에게 아이스크림으로 행복을 전파하자’가 선정됐고, 해당 내용을 ‘챗GPT’에 넣어 나온 결과를 각색해 인스타툰을 제작했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 ‘헬로키티’를 활용한 한정 플레이버와 이색 ‘챗GPT’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이번 여름에는 청량하고 상큼한 ‘사과나라 헬로키티’ 아이스크림으로 시원한 행복을 더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