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B다이어리 출연진. 왼쪽부터 압구정동지점 김명미 수석 PB RM, 도곡스위트지점 윤동옥 PB RM,서초동지점 이지은 PB RM. (사진제공=SC제일은행)
PB 다이어리는 SC제일은행 PB RM(Priority Banking Relationship Manager) 상담 수첩에 담긴 부자들의 자산관리 고민과 해결 방안에 착안한 콘텐츠다. ‘진짜 부자들의 자산관리 시크릿’이라는 부제로 부자들이 공통적으로 갖고 있는 자산관리 비밀을 찾아보고 벤치마킹해보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10년 이상의 풍부한 자산관리 업무 경험을 가진 베테랑 PB RM 3명이 출연해 부자들의 자산관리 사례들을 생생하게 전달하고 그 비밀을 밝힐 예정이다.
SC제일은행의 PB RM은 고액 자산가 고객들을 전담해 글로벌 자산관리 서비스인 ‘프라이어리티 뱅킹’을 제공하는 자산관리 전문가로 약 300명이 전국의 SC제일은행 지점 및 PB센터에서 근무 중이다.
SC제일은행은 이날 ‘PB 다이어리’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다음달 6일까지 시청자들로부터 자산관리 고민을 댓글로 접수받는다. 그 중 선정된 고민들을 콘텐츠의 주제로 선정하고 이에 맞는 부자들의 자산관리 사례를 살펴본다. 본격적으로 자산관리 비법을 알려줄 본편 영상은 총 5편으로 구성되고 오는 6월 7일부터 격주로 수요일마다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