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7종의 여행 관련 혜택 제공…여행상품권 증정도
이마트24가 바캉스족을 위한 통 큰 혜택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7일부터 7월 6일(목)까지 인터파크와 손잡고 빅사이즈 삼각김밥과 빅파우치 음료 등 대용량 상품 40종을 1개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숙소 50% 할인쿠폰’을 비롯한 총 7종의 여행 관련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행사상품을 결제하면서 이마트24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한 뒤 모바일앱 내 ‘스탬프’를 적립하면 된다.
스탬프 적립을 1개 이상 마친 고객은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경품 난수 번호를 획득 후, 해당 번호를 인터파크 홈페이지 내 ‘투어 마이페이지’에서 쿠폰 등록란을 통해 입력하면 된다.
이와 함께 이마트24는 30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손잡고 여행가는 달을 알리며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전국e맛 투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00만원 상당의 ‘제주 여행 상품권’을 비롯해 50만원 상당의 ‘부산·여수·속초 숙박권’ 등 총 5종의 여행 관련 상품권과 ‘이마트24 모바일 금액권 1만 원·3000원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마트24 관계자는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족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이마트24의 차별화된 먹거리 상품을 다시 한번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마케팅을 지속 선보여 고객들의 만족감과 가맹점의 매출 증대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