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가 선택한 주요 뉴스를 보여드립니다.
배우 고민시 발탁…마케팅 강화 투썸 케이크 브랜드 자산으로 각인 매출 두 자릿수 신장률 달성 자신 커피전문점 투썸플레이스가 신제품 케이크를 내놓는다. 모임이 많은 연말 성수기 수요를 공략해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로서 입지를 굳히는 동시에 매출과 영업이익 개선을 이루겠다는 목표다. 투썸플레이스는 1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투썸플레이스 삼성도심공항점에서 기자간담회를 열2024년 연말 캠페인 전략을 발표했다. 투썸플레이스는 2024년 시즌 테마로 샤인 마이 윈터(Shine My Winter)를 내세웠다. 가치 소비 고객층에 시그니처 케이크
쓱데이 앞세운 신세계그룹...매출 목표 1.9조원, 전년비 12%↑ 연중 최대 할인 '그랜드 십일절' 여는 11번가, 참여 브랜드 43% 확대 유통업계, 3분기 부진 실적 11월 대목으로 만회 전략 코리아세일페스타, 블랙프라이데이, 광군절 등 국내외 굵직한 쇼핑행사로 11월이 쇼핑 대목으로 떠오른 가운데 국내 주요 유통업체가 온·오프라인 할인전을 열며 대응에 나섰다. 3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신세계그룹은 1일부터 10일까지 2024 쓱데이를 열고 온·오프라인 쇼핑 채널에서 대대적인 할인 행사에 나선다. 이번 쓱데이에 참여하는 신세
백화점 이어 면세점ㆍ패션ㆍ뷰티 사업 다각화로 경영 능력 입증 13년 만에 독자체제 공식 출범 정용진 회장 취임 후 첫 정기인사 '신상필벌' 인사 원칙 재확인 정유경 신세계 총괄사장이 회장으로 승진하면서 신세계그룹의 계열 분리가 본궤도에 올랐다. 2011년 이마트와 백화점을 두 개 회사로 나눈 신세계그룹이 13년 만에 계열 분리를 공식화 한 건 이른바 ‘남매경영’이 성숙기에 들어선 결과로 풀이된다. 30일 신세계그룹에 따르면 2025년 정기 임원인사를 통해 정유경 신세계 총괄사장이 9년 만에 신세계 회장으로 승진했다. 이로써 정유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