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KB국민카드가 새로운 프리미엄 브랜드 ‘헤리티지(HERITAGE)’ 상품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8일 밝혔다.
KB국민카드는 ‘자신의 가치를 위한 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를 타겟으로 한 ‘헤리티지 스마트 카드' 출시에 이어, 이번에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4050세대를 위한 ‘헤리티지 리저브’, 최상위 VVIP 고객을 위한 ‘헤리티지 익스클루시브’ 카드를 출시해 새로운 프리미엄 카드 브랜드 체계를 구축했다.
헤리티지 익스클루시브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조건 및 적립 한도가 없는 포인트리 적립 혜택과 함께 최상위 고객이 선호하는 골프, 여행, 항공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 2가지 종류의 쿠폰 서비스와 의료 동행서비스, 골프백 딜리버리 서비스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헤리티지 리저브 카드 2종은 자신만의 특별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4050세대와 은퇴 후에도 활발하게 활동하는 ‘액티브 시니어’ 고객층을 타깃으로 하는 프리미엄 상품이다. '포인트형’ 또는 ‘스카이패스(대한항공 마일리지)형’으로 발급 가능하며 쿠폰서비스와 함께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