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패션파크 6층에 위치한 프리스비 매장 전경 (사진제공=HDC 아이파크몰)
HDC아이파크몰이 애플 공인 리셀러 가게인 ‘프리스비(Frisbee)’ 매장을 용산점 패션파크 6층에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프리스비 용산 아이파크몰점은 주 고객층인 MZ세대가 애플의 최신 제품을 체험 할 수 있는 공간이다. 다양한 색상의 정품 액세서리와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제품들로 구성된 공간도 마련됐다.
프리스비 용산 아이파크몰점에서는 애플 제품 프로모션 및 보상 할인 혜택, 무이자 할부, 기업구매 솔루션, 고객지원까지 한 번에 받을 수 있다. 이달 30일까지 Mac, iPad 전 제품 5% 할인 등 용산 아이파크몰점 단독 프로모션도 있다.
아이파크몰은 프리스비 오픈을 기념해 총 6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썸머 스페셜 경품 블록버스터’ 이벤트도 마련했다.
아이파크몰 용산점 여름 세일 기간인 다음 달 9일까지 패션파크, 리빙파크, 테이스트파크 등에서 단일브랜드 10만 원 이상 구매 후 포인트를 적립 한 멤버십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 및 중복 참여할 수 있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은 “여름세일과 프리스비 오픈을 기념해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역대급 경품 대잔치를 준비 했다”며 “다양한 할인 및 고객 사은 혜택을 누리며 즐겁게 여름휴가 준비를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