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은 자사 단백질 식품 브랜드 ‘프로티원’의 리브랜딩 신제품을 와디즈 펀딩을 통해 론칭했다. (사진제공=앳홈)
앳홈은 자사 단백질 식품 브랜드 ‘프로티원’의 리브랜딩 신제품을 와디즈 펀딩을 통해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프로티원은 2021년 2월 출시된 체중조절식 단백질쉐이크로 ‘올바른 건강관리 솔루션’이라는 새로운 비전으로 리브랜딩 됐다.
이에 맞춰 주 타깃을 25~35세 여성으로 설정하고 맛과 성분, 패키지 등을 새롭게 변경했다. 기존 녹차맛, 곡물맛에 흑임자맛과 초코맛을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당류는 0.5g으로 최소화 했다. 또 △피부 건강을 위한 히알루론산·피쉬콜라겐·엘라스틴 △소화 및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푸룬·유산균·차전자피 △머릿결 케어를 위한 비오틴 등 다양한 부원료를 첨가했다.
프로티원 신제품 펀딩은 이달 23일까지 사전 오픈 알림 기간을 거쳐 24일부터 8월 2일까지 진행된다. 펀딩 기간에 구매할 경우 최대 59% 할인 및 무료배송 혜택과 프로티원 전용 보틀을 받을 수 있다.
앳홈 관계자는 “이번 프로티원 신제품은 실제 구매고객들의 리뷰를 바탕으로 타깃 여성의 니즈를 맛, 성분, 패키지 등에 그대로 반영했다”며 “올바른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