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중복 맞아 기획 상품 선봬…"2030 관심 기대"
▲CJ제일제당은 자사 브랜드 비비고 삼계탕과 한뿌리 흑삼을 콜라보한 '비비고 삼계탕&한뿌리 흑삼 기획'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자사 브랜드 비비고 삼계탕과 한뿌리 흑삼을 접목한 '비비고 삼계탕&한뿌리 흑삼 기획'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다가오는 중복을 맞아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한정 판매한다
기획 제품은 닭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비비고 삼계탕'과 닭다리 중심의 '비비고 누룽지닭다리 삼계탕', '한뿌리 흑삼진액 현(40ml)'으로 구성됐다. 건강에 관심 많은 젊은 2030세대를 중심으로 특히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비비고 삼계탕은 국내산 닭과 수삼, 찹쌀, 마늘 등이 진한 육수와 어우러진 제품이다. 비비고 누룽지닭다리 삼계탕은 진한 닭 육수에 닭 통다리, 잘게 찢은 닭 안심살, 누룽지, 귀리를 담아 식감이 살아 있는 제품이다. 전자레인지에 5~7분 정도 조리하면 된다.
한뿌리 흑삼진액 현은 구증구포(아홉번 찌고 아홉번 말린) 흑삼을 비롯, 백출, 복령, 당귀, 천궁, 숙지황, 작약, 황기, 계지, 감초 등 9가지 전통 재료를 사용한 대보추출물을 함유한 제품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