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노티드 월드서 MMORPG 게임 ‘로스트아크’와 팝업 진행

입력 2023-07-26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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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백화점과 노티드 도넛, 로스트 아크의 콜라보 팝업 포스터 (사진제공=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2030세대 고객들을 타깃으로 업계 간 경계를 허문 이색 콜라보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이 잠실 롯데월드몰의 ‘노티드 월드’에서 유통사 최초로 MMORPG 게임 ‘로스트아크’와 콜라보 팝업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노티드 월드는 올해 3월말 디저트 카페 ‘노티드’가 잠실 롯데월드몰 5‧6층, 총 2개 층에 걸쳐 약 1120㎡(약 340평) 규모로 오픈한 초대형 플래그십 스토어다.

이달 29일부터 다음 달 13일까지는 지난해 글로벌 동시 접속자 수 약 132만 명을 기록한 ‘로스트아크’와 함께 매장 곳곳을 장식한다.

로스트아크 마스코트인 ‘모코코’의 ‘노티드 월드 모험’을 테마로 약 330㎡(100평) 규모의 6층 전체를 노티드와 로스트아크 캐릭터들을 활용한 전시 공간으로 탈바꿈하고 대형 포토존을 조성한다.

노티드와 로스트아크가 콜라보한 한정판 굿즈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게임을 즐기는 로스트아크 팬들의 취향을 적극적으로 고려해 콜라보 도넛 외에도 ‘장패드’, ‘키캡 세트’, ‘스마트톡’ 등 컴퓨터‧모바일용 굿즈도 준비했다.

이번 팝업을 기념해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모코코 멜론 크림 도넛 세트’를 구매하면 ‘노티드X로스트아크’ 콜라보 스티커와 핀 버튼을 추가로 증정한다. 팝업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구매와 상관없이 ‘웰컴 부채’를 제공한다.

길옥균 롯데백화점 델리&스낵팀장은 “이번 ’노티드’와 ‘로스트아크’의 콜라보 팝업은 각 분야의 인기 브랜드들 간의 만남인 만큼 그 시너지 효과가 더욱 클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색 협업을 통해 롯데백화점만의 특별한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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