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앳홈 )
앳홈은 오늘의집 연중 최대 할인 축제인 ‘오시즌위크’에서 자사 로봇청소기 '클리엔T24'를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오시즌위크는 오늘의집이 연중 두 번 진행하는 최대 규모 할인 행사로 오는 27일까지 열린다.
앳홈은 이번 행사에서 클리엔T24를 정가의 56%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또 전 구매 고객에게 30만 원 상당의 자사 프리미엄 침향환 ‘신의침향’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오늘의집에서 제공하는 자체 할인쿠폰 등 모든 혜택을 적용하면 최대 6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약 10만 원 상당의 6개월 소모품 키트를 제공한다.
클리엔T24는 앳홈의 로봇청소기 전문 브랜드 클리엔의 2023년도 신제품이다. 자체 전해 살균수 시스템을 탑재해 유해균을 99.9% 제거한 살균수로 물걸레청소가 가능하다. 올해 2분기 판매량은 전 분기 대비 약 30% 증가했다.
무상 AS 2년을 보장하고, 국내에서 처음으로 구매자 신청 시 전문 기사가 직접 배송, 설치 및 앱 설정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온라인몰 성과에 힘입어 지난 4월 더현대서울과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했다. 6월에는 렌털서비스를 시작했다.
앳홈 관계자는 “클리엔T24는 단순히 청소 시간을 줄여주는 것만이 아니라 살균수로 청소하는 위생 청소 가전”이라며 “클리엔T24 구매를 고려한 분들에게 이번 행사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