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 ‘한신더휴’ 디자인 특화 문주 등 10건 저작권 등록

입력 2023-08-31 14: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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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신공영이 저작권 등록을 완료한 한신더휴 전체 입면 디자인 투시도. (자료제공=한신공영)

한신공영은 자사 아파트 브랜드 ‘한신더휴’의 경쟁력 강화와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문주 등 아파트 디자인 10건을 저작권 등록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등록 대상은 전체 입면, 문주, 측벽, 채광형 동출입구, 필로티 조경 및 내부디자인, 통학차량 대기소 등이다. 한국저작권위원회의 등록을 마친 ‘한신더휴’ 문주디자인-1은 새 디자인을 통해 ‘한신더휴’만의 새로운 경험을 주는 공간 개념을 담아내도록 했다. 또 건축, 조경 구성 요소의 결합과 확장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공간으로 변화를 꾀한다.

한신공영은 지난 2021년 11월 ‘한신더휴’의 BI 변경 등 대대적인 브랜드 새 단장을 진행했다. 새로운 한신더휴 브랜드는 △집에 대한 본질 집중 △고객 삶의 변화 △거주자를 우선하는 한신공영 등의 의미를 담았다. 현재 포항펜타시티 한신더휴 현장, 아산권곡 한신더휴 현장 등에 적용 중이다.

한신공영 관계자는 “앞으로 자체 사업장에 이어 정비사업 수주 추진 현장 등에 고유한 디자인을 제안해 나갈 예정”이라며 “한신공영의 우수한 시공능력과 결합해 ‘한신더휴’만의 브랜드 정체성을 형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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