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피부 나이를 되돌리는 생활용품 및 화장품 선물세트를 올해 추석 선물로 선보인다. 우선 170년 이상의 독일 피부 과학을 담은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에서 7년 연속 국내 판매 1위 보습 크림이 포함된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로션·크림 한정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한정 세트는 피부와 유사한 성분으로 구성한 피지오겔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 적용 포뮬러로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줘 건조한 피부를 가꿔준다.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민감성 피부 대상자 적합성 테스트 등을 완료, 온 가족이 쓸 수 있는 부담없는 보습 케어 세트다.
브라운 톤의 모던한 용기에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한 ‘프리미엄 모던 에디션’은 어느 공간에서나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디자인해 일상 속에 품격과 즐거움을 더해준다. 이 에디션은 기존 상품에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의 디스펜서 타입 대용량 규격을 추가해 보다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페리오 치약, 온더바디 비누와 바디워시, 오가니스트 샴푸와 컨디셔너 등이 담겼다.
LG생활건강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리튠 녹용진 3종기획’은 △녹용진 골드 △녹용진 에센스 마일드 스틱△녹용진 에센스 앰플로 구성되어 있다. 뉴질랜드 정부의 철저한 사슴 사육 환경과 품질 관리하에 생산한 뉴질랜드산 녹용을 담았다. 여기에 당귀, 천궁, 숙지황 등 11가지 식물 추출액을 함께 배합하여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긴 제품이다. 언제 어디서나 섭취하기 좋은 스틱과 앰플을 구성에 포함, 꾸준한 체력 관리와 활기찬 생활을 원하는 분들에게 선물하기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