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멕스산업은 추석 명절을 맞아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멕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티몬 등 온라인 채널과 이마트 매장에서 진행된다. 명절 음식 준비와 식재료 보관에 필요한 코멕스 대표 위생용품, 주방용품을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오는 24일까지 밀폐용기와 도마,물병, 위생용품 등을 최대 30% 할인한다. 대상 제품은 △공간 활용과 수납에 용이한 ‘에코젠 블록형 보관용기’ △3가지 컬러의 ‘칼자국이 잘 나지 않는 TPU 인덱스 도마세트’ △’99.9% 항균 위생용품 시리즈’ 등 10여 종이다.
또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22일까지 진행되는 생필품 페스타를 통해 ‘면코팅 고무장갑(민트)’를 32% 할인한다. 10개 세트 구매 시 2켤레를 추가로 증정한다. 면코팅 고무장갑(민트)은 코멕스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티몬에서는 21일 하루 '원데이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코멕스 인기주방, 리빙용품 50종을 최대 50% 할인하고, 15% 즉시 할인하는 행사다. 대상 제품은 △깔때기형 입구로 내용물을 편하게 따를 수 있는 ‘신선 다용도잡곡통’ △‘손잡이 보온보냉병’ △적층이 가능한 ‘비비락 간편용기 36P 세트’ 등 주방용품 △다양한 수납이 가능한 코멕스 베스트셀러 ‘네오박스’ 등이다.
오프라인 프로모션은 다음달 4일까지 이마트에서 진행된다. 코멕스 ‘모멘토 더 클린 투명보관용기’를 30% 할인한다. 더 클린 투명보관 용기는 밀폐용기로 블랙 실리콘이 적용된 게 특징이다.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냉장‧냉동이 모두 가능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코멕스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에 인기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온오프라인 유통망에서 동시다발적으로 기획전이 펼쳐지는 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 풍성한 한가위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