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쇼핑, 스포츠파크 론칭 (사진제공-인터파크)
인터파크쇼핑이 스포츠·레저 전문관인 '스포츠파크'를 26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스포츠파크는 △스포츠 의류·잡화 △스포츠 용품 △골프 의류·용품 △아웃도어 △헬스·다이어트 △자동차용품 △자전거·오토바이 등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버티컬 숍이다.
기존 오픈마켓 플랫폼과 비교해 인증 셀러 상품 정품 보장, 큐레이션, 가격 경쟁력에 중점을 두고 운영하는 점이 차별화된 점이다.
우선 브랜드 상품의 정품 보장을 위해 가품일 경우 110% 환불을 해주는 정품보장제를 실시한다. 정품보장제는 인터파크쇼핑에서 인증한 셀러의 제품에 적용돼 고객들이 안심하고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큐레이션 코너로는 '골프선물샵', '테린이', '등산화 추천', '스파크데이'를 꼽을 수 있다. 스파크데이에서는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마다 중저가 상품을 특가에 내놓고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오전 10시와 오후 3시 하루 두 번씩 반짝 타임딜을 진행한다.
가격 경쟁력을 위해서는 타임세일과 매일 진행되는 브랜드딜 및 키워드 특가를 진행한다. 타임세일에서는 인기 브랜드 핫 아이템을 시중가 대비 최대 30% 할인하고, 키워드 특가에서는 '방한용품'이나 '아우터' 같은 판매 시기에 적합한 키워드를 통해 관련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스포츠파크 개관을 기념해 26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최대 20%에 중복 할인 5% 쿠폰 등 풍성한 쿠폰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