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전 통해 온·오프라인 제한 없이 사용, 전 가맹점 0.1% , KB Pay 결제 5% 추가 적립
KB국민카드가 별도의 계좌 개설 없이 KB 페이(Pay)에서 충전하고 KB 페이로 결제하는 비계좌 기반 선불카드‘KB 페이 머니백카드’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KB 페이 머니백카드’는 ‘KB 페이 머니’를 계좌처럼 사용하는 선불카드로 KB 페이에서 발급 가능한 비대면 전용상품이다. 별도 계좌 개설이 필요 없는 편리한 모바일 신청 절차와 어느 가맹점에서 사용해도 KB 페이 머니 적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KB 페이 머니를 오픈뱅킹에 등록하면 금융사 제한 없이 고객이 소유한 계좌와 연결시켜 사용할 수 있으며, KB 페이 머니를 원하는 금액만큼 충전한 후 어디서든 결제할 수 있다.
전월 이용실적 20만 원 이상 시 전 가맹점 사용 금액의 0.1% KB 페이 머니 적립(월 최대 1만 원)을 제공하며, KB Pay 온·오프라인 영역 결제 건은 5%의 적립(각 영역별 최대 5000원)을 제공한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날부터 내년 1월 31까지 대상 카드 신규 발급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만8000 머니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B 페이 머니백카드’ 신규 발급 후 1원 이상 이용 시 5000 머니를 선착순 1만 명에게 지급하며, 오픈뱅킹 등록 후 연결계좌 등록 시 3000 머니를 지급한다.
또, 대상 카드 신규 발급 후 2만 원 이상 이용 시 선착순 5000명에게 2만 머니를 추가로 지급한다. 추가로, 행사 기간 동안 합산 5만 원 이상 이용 시 응모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