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AMPM워시큐)
상업용 세탁장비 제조 전문기업 와스코의 셀프빨래방 브랜드 AMPM워시큐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한 달간 운동화 세탁장비를 무상 증정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입소(IPSO) 상업용 세탁기와 건조기를 3세트 이상 구성하는 신규 매장에 한해 적용된다. 신규 매장에 제공되는 세탁장비는 손빨래하기 번거로운 운동화를 편리하게 세탁할 수 있도록 특수 실리콘 브러쉬가 내장된 운동화 세탁기와 UV 자외선 살균 램프를 탑재해 냄새와 습기 제거에 탁월하고 최대 5켤레까지 건조 가능한 운동화 열풍건조기로 와스코의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AMPM워시큐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주로 쇼핑업체에서 진행되는 할인행사지만 불황에 창업을 꿈꾸는 예비창업자분들에게도 특별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올해 안에 매장 오픈을 목표로 하시는 분들이 이번 기회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창업을 시작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AMPM워시큐는 한 달간 예비창업자가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맞춰 본사 지역별 창업 컨설턴트가 직접 찾아가는 1대1 맞춤형 ‘찾아가는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달 30일까지 AMPM워시큐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