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쿵야부터 최고심까지’ 롯데百, 캐릭터 팝업 연다

입력 2023-11-12 06:00수정 2023-11-12 11:1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롯데백화점이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서 진행하는 ‘쿵야 레스토랑즈’ 팝업 이미지 (사진제공=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17일부터 26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쿵야 레스토랑즈’ 팝업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약 330㎡(100평)로 ‘쿵야 레스토랑즈’ 팝업 중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해, 베스트셀러 상품부터 신상품까지 총 200여 종의 굿즈를 선보인다. 2024년 달력, 가방, 잠옷, 피규어, 키링 등 전체 상품의 90% 이상이 이번 팝업에서 처음으로 공개하는 신상품이다.

이번 팝업은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연말을 맞아, 소원을 이루어주는 ‘소원상점’을 테마로 정했다. 신전을 연상시키는 구조물과 별, 구름 등을 활용해 팝업 전체를 몽환적인 분위기로 장식하고, 곳곳에 포토존을 조성했다.

또한 분수대에 동전을 던지고 소원을 비는 ‘소원 분수대’와 키링, 스티커, 부적 등을 뽑을 수 있는 ‘위시 박스 자판기’ 등 ‘소원’을 테마로한 체험형 이벤트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그 외에도 구매금액 및 상품에 따라 ‘양파쿵야’ 캐릭터 풍선, 한정판 포스터, 극세사 클리너 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2일까지 월드몰 5층의 ‘노티드 월드’에서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 콜라보 팝업도 진행한다. ‘최고심’은 팝업 첫날인 9일부터 오픈런이 발생할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팝업에서는 대형 포토존을 설치하고, 도넛 4종과 크리스마스 케이크 픽, 엽서, 스티커, 2024년 달력, 부적 등을 비롯해 이번 팝업을 위해 한정판으로 제작한 ‘노티드X최고심’ 콜라보 굿즈를 선보인다. 특히 판매 엽서 중 50장에는 ‘최고심’ 작가의 친필 싸인을 담아, ‘뽑기’의 재미를 더했다. 그 외에도 구매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스크래치 복권, 랜덤 박스 등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