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전개하는 한율은 설 선물로 ‘한글 컬렉션: 한글로 쓴 한율’을 추천했다.
29일 한율에 따르면 이번 컬렉션은 아름다운 우리의 한글로 한율만의 스킨케어 비법을 전하고자 기획했다. 한국의 고유한 자산과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한율의 대표 원료인 어린쑥과 빨간쌀이 쌓아온 비법과 효능, 피부에 주는 이로움에 대한 내용을 단상자에 한글로 꽉 채워 담았다. 한글의 특징이 살아나는 패턴으로 디자인해 다가오는 설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컬렉션은 빨간쌀 보습탄력 2종 세트와 크림, 어린쑥 수분진정 2종 세트와 크림으로 각각 구성했다. 빨간쌀 보습탄력 라인의 전 제품에는 크기 대비 690배의 수분을 지닌 국내 재배 100%의 여주 쌀이 주원료로 사용됐다. 쌀의 보습 능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360시간 동안 두 번 발효하는 듀얼 발효 공법을 적용했다. 보습 장벽을 강화하는 비건 세라마이드와 결합시킨 한율만의 독자적인 보습 특효 성분 ‘쌀 비건 세라마이드’를 담았다.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라인 중 크림은 출시 이후 10년간 지속해서 고객에게 사랑받는 브랜드 베스트셀러다. 34년간의 깊이 있는 쑥 연구 노하우와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 기술력이 만나, 시카보다 무려 4배 강력한 진정 특효 성분 쑥시카를 담았다.
한율의 한글 컬렉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 마트, 올리브영을 비롯해 아모레몰, 한율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